언론보도

언론보도
이전 목록 다음

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와 (주)윌앤비젼 ,북구노인종합복지관에 이불전달

작성자 : 관리자 (123.143.62.***)

조회 : 1,286 / 등록일 : 21-12-30 15:01

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와 (주)윌앤비젼 ,북구노인종합복지관에 이불전달

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와 (주)윌앤비젼은 동절기를 맞이해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23일 광주 북구노인종합복지관에 겨울이불을 전달했다.

전달 받은 이불은 복지관 내 노인맞춤돌봄서비스 대상자 중 취약한 환경에서 거주하고 계신 어르신들을 위해 전달될 예정이다.

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와 (주)윌앤비젼의 관계자는 "최근 더 심해지는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취약계층 어르신들에게 올해 겨울은 더욱 추울 것이라 생각된다"며 "이불 전달을 통해 어르신들의 연말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마련하였으니 필요한 분들께 잘 전달해 달라고"말을 전했다.

북구노인종합복지관 김영옥 관장은 "코로나19로 인해 모두가 힘든 시기임에도 취약계층 어르신들을 위해 꾸준하게 후원해준 국민건강보험공단 광주전라제주지역본부와 (주)윌앤비젼에 진심으로 감사를 드린다"라고 말을 전했다.

http://news.sarangbang.com/detail.html?uid=3281624

 

목록

이메일주소 무단수집 거부

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 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 됨을 유의하시기 바랍니다.

SITE MAP

팀뷰어 설치파일 다운받기